1 2

SOLUTION 1 2

OOS-B

Value-creating solutions

OVERVIEW

온라인수발주시스템은 기존의 전화, 팩스 등에 의한 주문방식을 온라인
환경을 통해 실시간으로 물품을 주문하고 발주할 수 있는 솔루션

온라인 판매 관리시스템이란 ?

  • 온라인 판매 관리 시스템

    판매관리, 재고관리, 회계관리, 주문관리, 인사관리를
    지원하는 중소규모 ERP 솔루션을 포함합니다.

  • 온라인 판매 관리 시스템

    복잡하고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더 수월하게 관리 할 수
    있는 기능들을 지원합니다.

  • 온라인 판매 관리 시스템

    11번가, 지마켓, 옥션 등의 오픈마켓과 다양한
    쇼핑몰에 상품, 판매, 주문 연계가 가능하도록 합니다.

  • 온라인 판매 관리 시스템

    상품별로 오프라인 판매, 온라인 판매, 오픈마켓 판매를
    구분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온라인 판매 관리 시스템

    다양한 매입처들과의 상품연계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
    상품 정보가 관리될 수 있도록 합니다.

  • 온라인 판매 관리 시스템

    각 판매경로별로 매출통계 및 매출 분석을 지원하여
    차후 마케팅 및 분석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온라인 판매 관리 시스템

    쇼핑몰 빌더 기능을 통해 자체 쇼핑몰을 손쉽게 구축할
   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지원합니다.

OOS-B

FEATURE

온라인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!

  • 온라인으로 주문받기

    • 미플(MIPL) 사용기업이 본사가 되어, 대리점과 거래처들로부터 온라인으로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쇼핑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수주한 주문내역이 ERP로 통합 관리되어 손쉽게 주문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주문 처리 내역은 미플(MIPL) ERP에서 자동으로 판매관리, 재고관리, 매출관리, 미수금관리 등이 이루어집니다.
  • 온라인으로 발주하기

    • 미플(MIPL) ERP를 사용하는 기업에서 발주서를 입력하면 이 발주서 내역은 자동으로 온라인 수발주 시스템에 반영됩니다.
    • 권한이 있는 납품 거래처들은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자사로 요청이 들어온 내역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이 발주서 내역에 따라 실제 재고를 납품할 수 있습니다.
  • SMS와 쪽지로 알리기

    • 거래처로부터 온라인으로 주문이 들어왔을 때 즉시 사전에 기록된 영업부서 주문관리 담당자 핸드폰으로 문자메시지(SMS)를 발송합니다.
    • 미플(MIPL) ERP 내의 쪽지로 주문내역을 알려줍니다.
  • 거래처와 자료 공유하기

    • 주문, 발주 등 일련의 업무 흐름을 한 눈에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거래처에서 거래명세서나 발주서, 세금계산서르 직접 확인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과거 거래내역, 거래처관리대장, 미출고/미입고 현황, 재고현황 등의 장부를 거래처에서 직접 조회할 수 있습니다.